런던에서 오랫동안 살고 있는 소꿉 친구가 오랜만에 우리나라를 방문했다. 그에게 어떤 음식이 가장 먹고 싶었냐고 물었더니 당연히 교촌치킨 허니콤보라고 했다. 그래서 우리는 망설이지 않고 허니콤보를 먹을 수 있는 교촌치킨 약수지점으로 향했다.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1층에서는 배달과 포장을 하고, 2층에는 홀 매장이 있었다. 저녁 시간이라 홀 주문과 배달 주문이 동시에 밀려서인지 주방은 매우 바빠 보였다. 그래서인지 우리 주문은 조금 늦게 나왔고, 30분 정도 기다려야 했다. 조금 아쉬운 점이었지만, 교촌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그럭저럭 참았다.
우리가 먹은 교촌치킨의 허니콤보는 최고 인기메뉴중 하나. 이 메뉴는 달콤짭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 입 베어 물면 그 매력에 빠져드는 마법 같은 맛을 자랑한다. 잠깐 교촌치킨 허니콤보의 인기 비결을 자세히 살펴보고자 한다.
달콤과 짭짤의 황금 조화, 누구나 반하는 맛
허니콤보의 가장 큰 매력은 달콤함과 짭짤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맛에 있다. 간장 베이스에 꿀을 입혀 달콤한 풍미를 더했으며, 너무 강하지 않은 달콤함 덕분에 누구나 즐겁게 먹을 수 있다. 달콤함과 짭짤함이 입안 가득 퍼지는 순간, 교촌치킨 허니콤보만의 특별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두 번 튀겨도 바삭함은 변함없이, 끝까지 즐거운 식감
교촌치킨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허니콤보에서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두 번 튀김 방식을 사용하여 기름기를 제거하기 때문에 바삭함이 오래 지속되며, 마지막 한 입까지 쾌적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러운 닭살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행복을 선사하는 교촌치킨 허니콤보만의 특별한 식감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날개, 다리, 가슴살… 취향에 맞는 부위 선택
허니콤보는 날개, 다리, 가슴살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하는 사람은 가슴살을,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은 날개를, 그리고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은 다리를 선택하면 된다. 다양한 부위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여러 사람과 함께 맛보기에 최적이다.
우리들의 아는 맛, 허니콤보와 사이드메뉴 평가
치킨 가격이 아무리 천정부지로 오른다고 해도 교촌치킨을 미워할 수는 없는 것 같다. 허니콤보와 레드소스 조합은 국룰이다. 단짠단짠 단매단매의 최고의 조합이었다. 거기에 생맥주 2000cc를 더하니 극락의 조합이었다. 처음 만난 외국인 친구도 교촌치킨의 맛에 엄지를 치켜세웠다. 사이드메뉴 옥수수볼도 숨겨진 매력적인 메뉴였다. 구운 옥수수알과 시즈닝의 조합이 아주 좋다.
총평
메뉴가 조금 늦게 나온 점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엄청나게 맛있었던 교촌치킨이다. 매장에서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다. 교촌치킨은 한국인도 외국인도 사랑하는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이다. 약수 지점은 쾌적한 매장 분위기와 맛있는 치킨으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한다. 다만, 저녁 시간에는 주문 대기 시간이 다소 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란다.
장점: 허니콤보와 레드소스 조합의 최고의 맛 외국인 친구도 만족하는 한국 대표 음식 쾌적한 매장 분위기
단점: 저녁 시간에는 주문 대기 시간이 다소 길 수 있음 치킨 가격이 다소 비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