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속우화 한남 59,000원 한우 오마카세 후기 with 캐치테이블 예약

leeharv 2024. 6. 7.

이속우화-한남-전경

 

 

캐치테이블 예약 극강의 난이도 + 가성비 한우오마카세 = 이속우화 한남

이속우화-한남-내부
이속우화-한남-전경이속우화-한남-메뉴

생일을 맞아 이속우화 한남점에 다녀왔다. 이곳은 평소 가고 싶어도 예약을 하기 매우 어려운 지점이었다. 단돈 5만 9천 원에 투뿔 한우를 오마카세로 맛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서 평소 예약 경쟁률이 매우 치열한 곳이다. 실제 예약에 성공한 이후에 위와 같은 메시지창이 떴다. 9만 명 가까운 경쟁자를 제쳐낸 나, 칭찬해...

 

캐치테이블 예약 비결은 바로 취켓팅

이속우화-한남-캐치테이블

 

그렇다면 정말로 9만 명과의 피켓팅을 이겨야만 하는가? 꼭 그렇지는 않다. 이속우화는 예약금을 받고 있는데, 2명이니 예약금이 10만 원이다. 여기서 예약일 3일 전까지는 예약금이 100% 환불되고 이후로는 50% 이상으로 취소 위약금이 치솟는다. 이 과정에서 예약일 3-4일을 앞두고 기존 손님들의 취소가 이어지는데 이때를 노리고 취켓팅을 성공시키면 된다.

 

알림 설정을 통해서 취켓팅 자리 알람 받기

이속우화-한남-캐치테이블이속우화-한남-캐치테이블

 

빈자리 알림 설정을 눌러두면 취소된 자리가 생겼을 시, 스마트폰 팝업 알림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이때 팝업을 누르고 들어갔을 경우엔 경쟁률이 심각하지 않기 때문에 비교적 여유롭게 성공할 수 있다. 그러나 머뭇거린다면 이미 당신의 좌석이 아닐지어니. 결제까지는 성실히 이어나가도록 하자.

 

투뿔한우의 자태

이속우화-한남-투뿔한우

 

 

우와. 빛이 아주 영롱하다. 다만 들었던 생각은 저 케이스가 더 비쌀 거라는 생각과. 우리에게 저 중 얼마만큼의 고기가 낙점될 것인가. 사실 그렇게 큰 기대는 하지 않았다. 5.9만 원이라는 가성비 오마카세에서 투뿔 한우, 거기다가 지리적으로 비싼 위치에 있는 만큼... 얼마나 주겠어. 배라도 부르면 다행이다라고 생각한다.

 

 

스타터는 한우육회

이속우화-한남-투뿔한우-육회

스타터는 한우육회다. 금액을 추가하면 트러플이나 우니가 추가 가능하다. 그러나 우리는 굳이?라는 판단에 올리지 않음.

 

2가지 부위, 6점의 투뿔 한우 즐기기

이속우화-한남-투뿔한우-부위-살치살-업진살
이속우화-한남-투뿔한우이속우화-한남-투뿔한우

아주 잠깐의 즐거움이었다. 2가지 부위. 살치살과, 업진살. 입에서 살살 녹는다. 그러나 녹는 만큼 정신을 차려보니 사라져 버린 후였다. (자고 일어나니 개밥 털어가...)

 

배를 채워주는 한우 패티 버거

이속우화-한남-한우버거이속우화-한남-한우버거

 

탄수화물과 고기가 적절히 배합된 한우패티 버거. 감자튀김은 약간 식은 상태. 빵도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다. 패티를 따로 떼어먹는 게 고기를 더 잘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치즈는 한가득 올려주심.

 

한국인은 역시 된장찌개지. 거기에 곤드레나물밥이란.

이속우화-한남-곤드레나물밥-된장국

조금 부족한가 싶었던 포만감을 햄버거에 이어 된장찌개로 달래준다. 햄버거 먹고 바로 이어서 된장국이라니, 특이한 경험이다. 된장국에는 조개와 두부 호박이 들어가 있다. 다만 파는 왜 안 들어갔는지 의문. 들어갔으면 조금 더 깔끔한 맛이었을 텐데.

 

마무리 후식 디저트, 크럼블 샤베트

이속우화-한남-후식-샤베트

익히 알고 있는 그런 셔벗의 맛.

 

그 외 생일자 서비스

이속우화 천공에서는 와인을 주는 것 같던데, 한남점은 탄산음료가 제공되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와인 챙겨가는 건데. 콜키지 프리이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